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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기적의수학가
작성일 2014-12-14 20:06:40 KST 조회 299
제목
스타2 아쉬운점이 액션이 필요한 컨트롤이 적음

스타1을 예로들면 뮤탈 짤짤이,셔틀리버 아케이드컨,벌처 마인 심기


같은 액션이 필요한 컨트롤이 게임이 끝날때까지 자주 나오는데 


스2에선 저런 액션이 필요한 컨트롤이 적기도 하고 상황이 자주 나오지가 않음


점멸추적자,해불산개랑 허리돌리기,바이킹 짤짤이를 제외하면


모든 유닛 컨트롤이 단순함


예를들면 불멸자는 강화보호막으로 앞에서 몸빵하면서 상대 중장갑 유닛 일점사 


이런식으로 유닛 컨셉만 있고 컨트롤은 너무 단순한게 아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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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vO (2014-12-14 20:08: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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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공감 안 가네요
아이콘 UnicSonic (2014-12-14 20:09: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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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또 뭔소리지
아이콘 우주방위대 (2014-12-14 20:1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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셔틀리버는 불멸자 짤짤이와 비슷하게 하는데, 뮤짤도 마찬가지고, 그리고 컨트롤의 요소는 "게임양상" 과는 상관없는것 같음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4 20:1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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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동의 못하겠네요. 오히려 유령컨, 해병산개, 허리돌리기, 역장, 고기 산개, 점추, 지뢰 쿨 빼기 등등 얼마나 컨트롤 할 게 많은데. 내가 볼 때는 스2가 매크로 컨이 쉬운만큼 마이크로 컨의 요구도가 높아서 너도나도 마이크로 컨을 해야해서 마이크로 컨을 하면 이득인 게 아니라 안하면 손해 보는 게 문제가 아닐까 싶음.
아이콘 NoWHere22th (2014-12-14 20:11: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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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그냥 님이 고수라서 그렇게 느끼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deonCrossFireX (2014-12-14 20:1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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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알못 허접들은 그냥 광물 부스팅하는 것만 봐도 입이 벌어지는 사람들입니다.
기적의수학가 (2014-12-14 20:23: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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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역장 같은건 유닛 고유의 스킬이고 제가 말하는건

유저가 부지런히 마우스질을 해서 액션이 가능한 그런 컨트롤이 부족하다고 하는거에요

물론 그런 액션이 필요한 컨트롤이 부족하긴 해도 emp,역장,스톰,납치 같은

스킬들이 보는맛이 있어서 게임은 재밌긴 하지만 저런점이 아쉽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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