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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Gongsl맨
작성일 2014-12-14 19:52:58 KST 조회 247
제목
개발진이 "스2는 교전에 견제를 통해 이루어지고 한타교전은적다"

라고 언급하고 이렇게 된 이유가 ai문제를 얘기하며 스1식의 잦은정면교전 형태의 싸움을 되돌리긴 위해서


굳이 불편한 ai를 되돌릴 필요가 없다는 말에는 동의하지만


ai를 되돌리지는 않고는 현재 스2의 게임전개방식에 기존 스2의견제를통한교전방식과 이득에 더불어

잦은 정면 교전형태의 싸움도 공존하게 할수는 없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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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22th (2014-12-14 19:5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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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아이디어가 나왓지만 안되는거 같긴함.
아이콘 NoWHere22th (2014-12-14 19:55: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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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디자인이야기를 또들자면. 브레인 스토밍 단계에서 1인당 최소 100개의 아이디어를 뽑아냄. 근데 블쟈는 팀이니까 2000개 이상의 아이디어를 뽑았을텐데 그리고 몇번이나 했는데도 그게 안된거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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