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존]IMMv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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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2-12 22:19:32 KST | 조회 | 141 |
제목 |
근대 공유때 캐리어 활용도 높여서 쓰게 해주면 좋긴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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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나오면 존노잼 아닌가?
처음에야 아아 캐리어 나오죠 하겠지만
솔직히 이것도 별로 느낌 안받을거 같고....빌탐이 짧은건 좋은데 이 느낌이 없을거 같은게 문제
캐리어를 확실하게 강력하고 너무 쉽게 등장은 하지 않아야되고
실버든 마스터든 구분도 없이 걍 어택땅만 하면 되는 유닛이면 않되는데 말이죠
뽑기 힘들거나 쉽거나가 문제가 아니라고 봄
자날때 솔직히 배틀을 경기에서 보기 쉽진 않았음
기껏해야 극후반까지 가야 볼까말까한데
그렇다보니 나오면 환호하게 됨.
배틀에 대한 극상성인 폭풍함도 없던 시절이라 더더욱 그랬음
근대 캐리어는 답이 없던게
거신 잡으라고 쌓여있던 바이킹이 문제
물론 캐리어가 쌓이기 시작하면 바이킹이고 뭐고 파리때로 걍 분해시켜버리는데
이경우에야 빌탐이 문제인거임
걍 빌탐말고 바이킹에도 대항할만한 옵션을 넣어주셈
예를들어 현재 요격기 사출 비슷한 레인지 스킬유하고
한순간의 공격을 완전히 무시하는 자체 국지방어기같은 스킬같은거를 추가하든해서...(물론 한 1~2초?)
솔직히 이게 나을거 같음...
그럼 정종현 같이 배틀에 자신있는 게이머라면 뽑을테고
캐리어 조작에 자신이 없으면 안뽑을테고...
물론 배틀은 90초이긴한데
이게 캐리어랑 다르게
야마토가 주화력이라 유령과 함께 마법싸움을 구사하기때문에 단순 어택땅이 아니라서
모아서 싸우든말든 컨트롤하는게 마찬가진데
캐리어는 적으면->바이킹 밥
많으면->어택땅
->시망
바로 이 차이.
블리자드 느님들 제발 이런방향도 생각해줬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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