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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9-04 22:00:22 KST | 조회 | 2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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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테저전에서 저그가 유리한맵은 어케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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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저그맵이라고하면
트리플 앞에 공간이많고 맵이 대체적으로 평지가많아서 덮치기가 좋은구조로만드는건데
이렇게했을때 테저전도 저그가 좋으려면 거기에 추가로 맵이 무지 커야되지않나요?
예를들어 다이달로스 같은경우에 저그맵 소릴 들었는데
다이달로스도 프저전에서 저그맵이었지 테저전도 저그맵이란 생각은 안들었는데...
프저전에도 저그가 좋으면서
테저전에도 저그가 좋은맵을 만드려면 어떤맵을 만들어야되지...?
기착지 먼거리만 걸리는 맵?
혹은 알터짐에서 중간 언덕기둥 전부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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