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4-08-25 19:55:05 KST | 조회 | 209 |
제목 |
프로토스 디자인이 노답
|
숫자로 어찌할 수 없는 그런게 너무 많음
채정원도 알긋냐에서 그리 얘기했지
차원관문은 틀렸다고
이얘긴 차원관문 자체가 문제가 있는 시스템이지만 이제와 이걸 없애거나 하기엔 늦었다는 뜻
또한
점멸이 그렇고
환류가 그러하며
프행요 모선핵의 모든기술 등은 차라리 자잘한 수준
아이디어로 보자면 나빴다고는 못하겠는데
모선 미사일 멈추는 기술 삭제했듯 디자인 과정에서 다 쳐냈었어야됨
스2는 디자인 실패임
디자인 실패 요소가 가장 많은게 프로토스이고
이 문제는 숫자나 만지작대는 정도로는 어쩌지 못함
유일한 희망은 디자인을 건들 수 있는 다음이자 마지막 확장팩 공유 뿐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