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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gernya
작성일 2014-08-16 07:17:40 KST 조회 268
제목
이번 와우 확장팩 왠지 워크4를 위한 포석같은데

공유가 아무리 늦어도 2016년에 나온다고 치면 그 이후에는 Rts팀의 프로젝트가 비게 되죠.


스2 추가 컨텐츠 개발, 스3 개발, 워4 개발, 신규 ip rts 개발 4개중 하나인데,


지금까지 워4 제작의 최대 걸림돌 중 하나였던 "WOW와의 세계관 충돌"이 드레노어의 군주들의 평행 세계를 통해 해결되지 않을까요?


와우는 드레노어 이후에 기존 세계관 중심으로 진행하고, 가로쉬등등의 개입으로 미래가 바뀌어버린 평행세계의 10~20년후에서 워4를 진행하면 워4와 와우간의 세계관이 분리되면서도 서로 교류는 가능한 이상적인 구조가 되지 않을까요?


근데 오크가 타락을 못해버리면 아서스는 리치왕이 안되는건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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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킹의자식 (2014-08-16 08:1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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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 스토리는 와우로 끝낸다고 발표 했을텐데요. 더이상 제작없다고 차기 게임제작하겠죠. 블리자드 특성 상 스토리 자체를 워낙 탄탄하게 가니 시간 좀 걸리는건 당연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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