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투견(레이너특공대)
작성일 2014-07-15 14:51:33 KST 조회 150
제목
밸런스의 상향 평준화에 대해서 하나만 더 얘기히자면

제가 상향 평준화를 지지하는 이유가 뭐 그리 거창한 건 아닙니다. 상향 평준화라는게 되도록이면 각 종족의 단점을 보완하고 완전히 없애버리는 쪽으로 가닥을 잡기 마련인데 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하향 평준화 쪽보다는 밸런스를 더 쉽고 편하게 잘 잡을 수 있고 하향 평준화로 인한 각 종족의 약점이 화두가 되어서 자주 패치할 필요성은 더 줄어들게 되니까요.


사람들이 프사기 프사기 하는 이유가 정말 사기라서인 것도 있겠지만 반대로 말하자면 설계가 약점이 없을만큼 완벽하다는 건데 사기라고 해서 너프로 약화시켜 버리면 또다시 밸런스 문제로 화두가 될 일만 생기고 결국은 무한 반복일 뿐입니다. 저도 아예 너프를 반대하는 건 아니고 예언자 이속 이거 하나만 너프하면 밸런스는 거의 완벽해질 거라고 보는 입장인데 차라리 예언자 이속만 너프하고 다른 몇가지를 더 상향한다면 저는 불만이 없어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Champion_JD (2014-07-15 14:53:20 KST)
0↑ ↓0
센스 이미지
스1테란처럼 스2프로토스처럼 20분노러쉬 한방모으고 꽝만 나오면 참 재밌겠군요 허허
투견(레이너특공대) (2014-07-15 14:5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적어도 밸런스 패치 반대론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말처럼 밸런스에 거의 손댈 필요성도 많이 사라지는 거죠.
아이콘 Azure.768 (2014-07-15 14:56: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최종조합끼리의 파워게임에서 어느 한 종족이 어쨌든 우위를 점하게 될 텐데 그때 가서는 뭐 너프도 할 수 없고 버프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겠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