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오빠믿지
작성일 2014-06-14 13:51:08 KST 조회 415
첨부
제목
[번역] 드림핵 파워랭크 17~32위까지.... 일종의 드림핵 프리뷰입니다.

스타2 팬질에 시간 엄청 썼네요.


드림핵 파워랭크 17~32위까지 번역했는데, 일종의 드림핵 프리뷰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다들 열심히 스타2 팬질하시는데, 다음에는 저 같은 스타2 노익장팬이 칼을 들 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이런 굵직굵직한 대회가 있으면 젊은 친구들이 먼저 칼을 들기 바라며,


일단 17위부터 32위까지 파워랭크를 올립니다.


저도 진짜 바쁜 사람인데...ㅠ.ㅠ 이러고 있네요.


우리 전공 논문 영어는 쉬운데, 팀리퀴드 기사는 덕질 내용이 많아서 번역이 전공 논문보다 훨씬 오래걸렸어요.


도저히 모르겠어서 의역도 많구요.


시간이 된다면 1위부터 16위까지도 올리겠습니다.


MS 워드 파일도 첨부할게요... 다만 2013 버젼이라 이전 버젼에서는 띄어쓰기에 오류가 날 수도 있습니다.


즐감하시길..............



파워 랭크


 


 


32: de(P)ShowTime


WCS 유럽 챌린저 리그에 진출은 하였을지라도, 드림핵에 출전한 ShoWTimE은 여전히 증명해야할 것이 많은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의 강현우(First)와 맞붙은 챌린저 리그(최상위 리그인 프리미어 리그 예선)와 홈스토리컵 9 예선에서 거의 진출에 성공할 뻔 하는 등 최근 상대적으로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 ShoWTimE은 그럭저럭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온라인 대회의 단골손님이라고 할 수 있는 그에게 이번 대회에서는 과연 서광이 비칠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31: se(P)Zanster


Zanster는 에이서 팀스토리컵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WCS 이번 시즌에는 등장도 못한 반면, 지난 드림핵 부큐레슈티 대회에서는 이제동을 만나기 전까지 TLO, First(강현우), Patience(조지현)을 잡는 등 감탄할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이전에 가능성을 보여주었지만, 이제는 드림핵에서 16강 이상에 자신의 이름을 올려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30: fi(Z)Serral


우리는 Serral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이야기하고 싶지만, 불행하게도……. 우리는 할 말이 없습니다. 그는 2014년 겨울 대회에서 Taeja(윤영서)를 거의 물리칠 뻔 했고, 에이서 팀스토리컵3에서는 mYi팀에 쓸만한 선수 중의 하나입니다만, 그게 우리가 아는 전부입니다. 적어도 그를 담보로 하는 농담 따위는 하고 싶지는 않으니까요.


 


29: uk(T)DeMusliM


DeMusliM은 지난 2번의 토너먼트에서 반쯤 은퇴한 선수인 White-Ra Nerchio에게 실신했습니다. 이런 건 아주 멋진 일은 아닙니다. 항상 불안불안할지라도 우리는 DeMusliM이 그의 멋진 얼굴 이상을 보여주길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28: fr(Z)FireCake


프랑스 저그의 전통을 생각한다면 FireCake이 쓰는 드라마에 매료되는 것은 자연스럽습니다. 그의 악명높은 미친 입담이나 가짜 승부조작이건 간에, 이 곱슬머리의 프랑스인은 어떻게 우리의 관심을 끌어야할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3시즌 연속 프리미어 리그에 남아있었고,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제는 그게 메인 스테이지에 올랐을 때 군단숙주를 사용할지말지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기대해 봅시다.


 


27: pl(Z)Tefel


 Tefel은 이번 WCS 유럽 321차전에서 VortiX(유럽 1~2위권의 잘 하는 선수)21로 잡으면서 산뜻하게 출발했지만, MaNa에게 승자전에서 패배하고, 최종전에서 VortiX와 다시 만나 패배해버렸습니다. 그는 작년 이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들쭉날쭉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적어도 지구에서 최악의 선수라는 농담을 듣던 시절의 그는 아닙니다.


 


26: de(P)Socke


Socke의 올해 대전 결과 리스트를 살펴보면, 당신은 2014년에 외국인들이 프리미어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빨리 알아챌 수 있을 겁니다. 그는 TaKeTV ULTRA Invitational 대회에서 YoDa(최병현), MC(장민철), First(강현우) 그리고 Patience(조지현)을 이기며 3위를 차지했지만, 홈스토리컵9에서는 광탈하고 말았습니다. 드림핵에는 훨씬 강한 라인업이 대기중인데요, Socke가 올해 최고 순위에 오르기 위해서는 험난한 행보가 예상됩니다.


 


25: nl(T)uThermal


WCS 유럽 대회에서 계속 본선 진출하고 있는 선수로서 uThermal , 좋은 선수지만 아주 충분히 좋은 선수는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uThermal은 치즈와 같은 전략이나 다른 변칙적인 플레이에 거의 의존하지 않고, 아주 정석적인 테란 플레이를 하는 선수입니다. 하락세의 MVP(정종현)을 잡을 정도로 좋은 선수이기도 하구요. 그는 Go4SC2 Frag-o-matic와 같은 작은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주요 토너먼트 대회에서의 좋은 성적에는 아직까지 요원한 선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4: kr(R)Balloon


인기있는 스트리머에서 급성장하는 캐스터까지, Balloon(정우준)은 지난 홈스토리컵9에서 엄청난 영어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그의 성격이 놀랍다는 이야기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조별 예선(그룹 스테이지)에서 ToD(유안 메를로)Bomber(최지성)를 잡았거든요. 다음 라운드에서 MMA(문성원)Taeja(윤영서)에게 지긴 했지만, 2013WCS KR 시즌2(옥션 올킬 스타리그) 챌린지리그 이후 첫 번째 오프라인 대회라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준수한 모습을 보여준 셈입니다. 그는 에이서 팀스토리컵3에서 mYi팀에서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지만, 이러한 메이저 대회에서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유일한 랜덤(random) 선수로서 응원하지 않을 수 없는 아주 친숙한 한국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23: pl(P)Liquid`MaNa


MaNa는 유럽에서 가장 안정적인 프로토스 선수 중에 한 명이자 이전 드림핵 여름 대회의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왜 MaNa23위까지 추락했냐구요? 글쎄요, 그는 WCS 유럽에서 첫 5시즌을 뛰어넘는 인상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지 못할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16강에서도 First(강현우)Golden(조명환)에게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홈스토리컵9에서도 그런저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MaNa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이런 박한 평가를 하는 겁니다.


 


22: ca(P)HuK


프리미어 리그의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HuK의 순위를 이 이상 올려잡기는 어렵겠습니다. WCS 미주에서 그는 과거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지만, 지난 몇 달간은 괜찮은 모습을 모여주었습니다. 관문유닛을 좋아하는 그의 명성은 이제는 낡은 느낌으로 이제는 마음을 바꾸고 2014년 그의 첫 국제 토너먼트에서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그런 스타일을 고수하는 그에게 동정표를 던져줄 수밖에 없네요.


 


21: nl(P)Harstem


#yearofHarstem


(이렇게 하나 나와있는 건데, 이거 본인에게 문의하라는 이야긴지? 여튼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20 de(Z)TLO


! TLO. 당신은 누구와도 맞상대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외국인 시절의 그런 몇 주도 있었습니다만, 그 이후 바닥을 찍으며 의심의 눈초리로 다시금 지켜볼 수밖에 없게 만드네요. 우리의 마음에 드는 이 독일인에게, IEM Sao Paulo 대회에서 3, SeatStory Cup에서 3, 그리고 TakeTV Ultra에서 4위를 차지한 2014년은 아주 멋진 해이긴 하겠습니다만, 그는 좌절에 빠지게 만드는 절망스런 성적표도 여러 차례 받았습니다. 2013WCS 유럽에서 5위를 한 이후 16강에 한 번 오른 게 다입니다. 그는 별다른 문제없이 프리미어 리그에 남아있습니다만, 그러한 일관성을 넘어서 사다리를 올라가는 그를 보고 싶습니다. TLO는 홈스토리컵9에서는 그 조가 아주 힘든 조였지만, 2차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TLO10위권대로는 쉽게 들어가겠지만, 그가 언제쯤 뜨거워질지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어렵겠군요.


 


19: kr(P)Ai.Patience


Patience(조지현)Alien Invasion팀에 합류하고 유럽으로 왔을 때, 그는 드림핵, WCS 유럽 등 여러 대회에서 StarDust(손석희) 마냥 강력한 도전자가 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지난 드림핵 겨울 대회에서 놀랍게도 3위를 차지하였는데, sOs(김유진), Polt(최성훈), MMA(문성원) 그리고 Innovation(이신형) 선수를 연속적으로 잡으며 그의 경력에서 최고점을 찍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불운하게도 다시 그런 결과를 내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IEM Cologne 대회와 ASUS ROG Winter 대회에서는 그럭저럭 8강에 들었지만, 그 이후로는 주목할만한 게 없습니다. WCS 유럽에서는 Grubby Vortix에게 연파 당하며 32강에 그쳤는데, 이는 Patience를 파워랭크 20위권 내에 겨우 둘 정도로 밖에 되지 않습니다.


 


18: dk(T)Bunny


Bunny가 최고의 외국인 테란인가요? 아니면 Dayshi일까요? 외국인 테란 천재가 된다는 게 요즘 의미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들을 한쪽으로 치워놓는다면, 에이서 팀스토리컵에서와 WCS에서의 버니의 성과는 찬사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5시즌 중 4시즌을 프리미어 리그에서 보내고 있고, 에이스 팀스토리컵에서는 115패를 기록하며 coL-Dignitas팀을 올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의 테란대테란전은 여전히 믿을 만합니다만, 불운하게도 이번에는 외국 테란 선수들과 경쟁할 만한 기회가 많이는 없겠군요.


 


 


17: fr(T)Dayshi


Dayshi는 이번 홈스토리컵에서 4강에 진출하며 뜨거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WCS 유럽에서 꾸준히 활약하면서 Dayshi는 아직까지는 우승을 노릴 만한 강력한 경쟁자로서의 모습을 아직까지는 보여주지 못하였습니다. 그는 꾸준히 외국인 상대들을 물리쳤지만, 한국인과의 경쟁에서는 아직까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물론 홈스토리컵9에서는 Armani(박진혁) Bomber(최지성) 선수를 물리치긴 했지만요. 드림핵에서 Dayshi가 최고의 외국인 테란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조별 예선(그룹 스테이지)을 제압하고 16강이상을 기록해야겠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EVERGREENZ (2014-06-14 13:51:56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짜 이런건 추천받아야 마땅
아이콘 egernya (2014-06-14 14:15: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야 이걸 번역을 하셨네. 노고에 추천드립니다.
아이콘 재찬 (2014-06-14 14:33: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