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았던 스타행쇼! 지난 블리즈컨 특집 이후 휴식기에 들어갔던 행쇼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새로워진 출연진
많은 e스포츠 팬 여러분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용준 캐스터가 드디어 행쇼에 나타납니다. 아울러 이전 시즌부터 호흡을 맞춰온 게임 해설가 엄재경, 김정민, 박태민 위원이 여전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며 항상 팬 여러분과 가까이서 호흡하던 이재균 한국 e스포츠협회 경기 위원장이 행쇼에 첫 선을 보입니다. 여기에 국내외 e스포츠 소식을 전달할 수지 킴 기자가 함께하며 프로그램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입니다.
그리고..더 많은 이야깃거리 - 전용준, 엄재경, 김정민, 박태민, 이재균, 수지 킴
스타행쇼 시즌4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에서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에 이르기까지의 오랜 역사 속에 살아 숨쉬는 생생한 이야기들과 블리자드의 기대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이야기 등 더 풍성한 소재로 돌아왔습니다.
- 스타, 까놓고 말하다 – 스타까톡: e스포츠의 산증인들이 벌이는 스타크래프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진솔하고 열띤 토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히어로즈 스포일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특성 등 새로운 기대작를 함께 엿보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WCS 배틀 리포트: 다가오는 11월 블리즈컨에서 열리는 WCS 글로벌 파이널을 향한 선수들의 치열한 도전과 열정을 함께하세요!
2014년 6월 17일 오후 7시. 더 새롭고 풍성한 이야기로 돌아오는 스타행쇼 시즌4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