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기적의수학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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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6-05 15:13:53 KST | 조회 | 289 |
제목 |
밑에 제 글 제가 예를 잘못들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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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말고 같은 게임인 스2 토스로 예를 들면
김도우 - 예언자 트리플 후 공허모으면서 분광기로 견제하는 견제형 스타일
정윤종 - 불사조 견제하면서 트리플 먹고 후반유닛 조합 갖추는 후빈 지향적인 스타일
원이삭 - 불멸자 동반한 타이밍류 스타일
김준호 - 점멸추적자를 이용한 공격적인 스타일 등이 있고
한쪽이 공격하는 타이밍 수비하는 타이밍 공/수가 게임안에서 상황에 따라서 바뀌어야 하는데
현재 테란은 무조건 공격만 해야된다는게 문제라는거에요
스1 테란이랑 스2 테란이랑 종족 메커니즘 자체가 바꼈는데 스1 테란은 이런데 스2 테란은 이렇다라고 비교하는게
웃기다는데 기본적으로 전략 시물레이션 게임에서 서로 공/수 가 상황 혹은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서 바뀌기도 해야지
무조건 공격만 강요받는게 옳은 밸런스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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