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T.mc메카닉
작성일 2014-05-22 18:45:06 KST 조회 162
제목
밸런스 팀에선 승률때려맞추기식으로 패치하면 금방 맞출수 있다고 했죠

이것저것 다 무시하고 그냥 뭉쳐서 통계만 보고  "아 이거다!" 를 알순 없잖아요


한 종족이 개인리그에서 심하게 많이 패배하고 수가적고 그러면 어떤 이유인지

반복되어 한 종족이 패배하는 경기양상이 무엇인지 조사해야 겠죠.


그리고 이게 일시적인 현상인지 해결할수 없는 문제점이라 패치를 해야 될지를 결정해야 되고

또 두고 볼꺼면 얼마나 두고 봐야 할지 이점을 또 결정해야 되죠.


이런걸 결정하는데 있어 "어? 저 종족 다 승률높다 너프!" 이러진 않겠죠

원인이 맵 때문인지  특정한 유닛인지 알기 위해  맵별 승률도 다 조사하고 맵별 경기양상도 다 조사하겠죠.


그리고 임재덕이 혼자서 테저전 승률 만들어낼때처럼  이때 보고 아 "테저황밸" 이런 일이 없었던것처럼

얼마나 다양한 선수들의 경기인지 개인리그에서 종족숫자 비율도 철저히 고려하겠구요


그냥 이통계 저통계 깡그리 모아놓고 그거 하나로 단번에 끝내는 주먹구구 막가파 식으로 하지는 않겠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rwK (2014-05-22 18:46: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전체 승률, 기껏해야 종족별 진출률에 따른 나름대로의 보정 이상의 것을 하는 건 통계를 더 망치는 길이라 보는데
아이콘 T.mc메카닉 (2014-05-22 18:46:5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한가지 확실한건 밸런스팀에선 하나의 통계만 보진 않는다는 거겠죠
Code Name Tonga (2014-05-22 18:48: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분명한건 이거 빼고 저거 넣고 이러는건 아닌 거 같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