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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5-22 18:45:06 KST | 조회 | 1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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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팀에선 승률때려맞추기식으로 패치하면 금방 맞출수 있다고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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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저것 다 무시하고 그냥 뭉쳐서 통계만 보고 "아 이거다!" 를 알순 없잖아요
한 종족이 개인리그에서 심하게 많이 패배하고 수가적고 그러면 어떤 이유인지
반복되어 한 종족이 패배하는 경기양상이 무엇인지 조사해야 겠죠.
그리고 이게 일시적인 현상인지 해결할수 없는 문제점이라 패치를 해야 될지를 결정해야 되고
또 두고 볼꺼면 얼마나 두고 봐야 할지 이점을 또 결정해야 되죠.
이런걸 결정하는데 있어 "어? 저 종족 다 승률높다 너프!" 이러진 않겠죠
원인이 맵 때문인지 특정한 유닛인지 알기 위해 맵별 승률도 다 조사하고 맵별 경기양상도 다 조사하겠죠.
그리고 임재덕이 혼자서 테저전 승률 만들어낼때처럼 이때 보고 아 "테저황밸" 이런 일이 없었던것처럼
얼마나 다양한 선수들의 경기인지 개인리그에서 종족숫자 비율도 철저히 고려하겠구요
그냥 이통계 저통계 깡그리 모아놓고 그거 하나로 단번에 끝내는 주먹구구 막가파 식으로 하지는 않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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