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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투견(레이너특공대)
작성일 2014-05-18 23:28:22 KST 조회 273
제목
스2가 각 플레어어들 색감을 좀 옅게 한 이유가 뭐였죠?
너무 색감이 튀면 눈이 아프고 장난감 같이 보인다고 해서였었나? 그런데 저는 대놓고 원색에 가까운 진한 색을 더 좋아하는 입장이었던지라 색상이 좀 옅게 나오는게 아쉽기는 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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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EVERGREENZ (2014-05-18 23:2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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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의 색감을 유닛 자체가 빛을 낸다는 방식이라고 하면(전형적인 2D)

스타2에서는 색감을 광원에서 반사시키는 요소가 중심이라서 그럴껄요
아이콘 EVERGREENZ (2014-05-18 23:3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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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기본적으로 유닛에 표현되는 재질을 스타2에 진하게 적용해버리면 광원에 의한 반사에서는

많이 어색할꺼에요
아이콘 아제라테스 (2014-05-18 23:3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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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에 입히는 텍스쳐 자체가 빛에 기본적으로 신경쓰게 설계한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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