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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제라테스
작성일 2014-05-18 23:25:54 KST 조회 110
제목
노바 1492 체계를 스투에서 구현할 수 있을지가 궁금하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노바에서 유닛은 다리부품 / 상체부품 / 무기부품 3종을 최소로 갖추고 여기에 보너스로 악세사리를 달져. a.r. (Arms Revolution)버전에서는 서브코어까지 있구요. 즉 최소 3개의 부품을 선택하고 1개의 보조부품을 선택하는 방식.


스투는 유닛을 아예 통짜 데이터로 취급하는지라 이런 방식을 어떻게 하면 적용할 수 있을지가 의문임 만약 간소화해서 유닛의 부품레벨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좀 더 편할지도 모르겠지만.


스투로 알피지겜도 만드는데 이거라고 설마 안될 리는 없겠지만 누가 인생사업으로 매달고 맵질안하는 이상 나오긴 어려울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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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차니즘킹 (2014-05-19 00:16: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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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우의 수 유닛만큼 만들기
2)공격 매커니즘에 해당하는 무기만 기준으로 종류별로 만들고 나머지는 버프로 처리

2번이 현실적일듯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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