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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바이킹]
작성일 2014-05-10 15:58:23 KST 조회 337
제목
이게 다 맵을 점추만 생각하고 저그를 배재하고 만들어서 생긴 결과임
기착지는 뭐 그냥 망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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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rux_Winpark (2014-05-10 15:5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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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로 할걸 맵으로 고친 결과..ㅠ
아이콘 [바이킹] (2014-05-10 16:0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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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는 것을 반증하는 좋은 예
아이콘 아르노르 (2014-05-10 16:0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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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맵들과 같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저그를 너프하느냐
맵을 바꿔서 저그를 죽이고 토스를 너프하느냐
그냥 테란을 버프하느냐

중에서 하나가 될듯
아이콘 우승자이제동 (2014-05-10 16:01: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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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점추를 억제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A:본진난입이 가능한 지형을 최소한으로 줄인다
->사신의 간접너프

Q:테란이 토스와 한타교전을 수월하게 펼치기 위해서 어떤 지형이 필요한가
A:넓게 펼쳐진 평지에서 스플래쉬유닛의 화력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싸우는것이 좋다
-> 저그: ㅇㅋㄳ

Q:토스의 배쨰기를 방지하려면?
A:트리플지역을 탁트이게 만들어 노양심트리플을 시도하지 못하게만든다
-> 저그 : ㄳ
아이콘 Crux_Winpark (2014-05-10 16:0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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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찌되었든 맵을 바꾸더라도 패치는 결국해야됨 ㅋㅋ 그냥 패치나 할꺼지 왜 이러는 지 모르겠음..
아이콘 [바이킹] (2014-05-10 16:0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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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으로 밸런스를 맞추는게 나쁜건 아님, 다만 맵들은 하나같이 다 븅딱같은 거만 추가하니까 요모양 요꼴이지
아이콘 아르노르 (2014-05-10 16:0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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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은근슬쩍 컨셉맵처럼 기괴한걸 하나씩 추가하는데 그게 꼭 말썽을 일으키는듯
아이콘 Crux_Winpark (2014-05-10 16: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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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맵만으로 맞출 밸런스면 이런 말도 안함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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