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토종삽살개 | ||
---|---|---|---|
작성일 | 2014-05-05 19:52:43 KST | 조회 | 229 |
제목 |
폭풍함이 베타때부터 어떻게 변해왓는지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신거 같아서 변천사를 나열해봅니다.
|
클베 오픈 후 폭풍함 스펙
체력:150/300 가격:300/300 빌드타임:75 공격력:30(거추뎀이 없었음) 공격딜레이:3.3 방어력:2
사거리:10(사거리업그레이드 후 22로 증가함) 요구조건: 함대신호소 생산건물: 우주관문 시야:12
이동속도: 1.875 인구수: 6
베타 밸런스패치 #2
폭풍함
폭풍함의 공격사거리가 15로 감소했으며, 기본 공격력이 30에서 30(+20거대 유닛 추가피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폭풍함의 중력 증폭 연구가 삭제되었습니다.(사거리 증가 연구 삭제)
베타 밸런스패치 #6
폭풍함
* 거대 유닛에 대한 기본 추가 데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함대 신호소가 없어도 소환할 수 있습니다.(이게 폭풍함 씹사기의 시작)
함대 신호소에서 양자 반응로라는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추가됩니다. 이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면 폭풍함은 거대 유닛에게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은 200/200입니다.
* 생산 가격이 300/300에서 300/200으로 감소합니다.(가스100 싸짐)
* 보급품 소모가 6에서 4로 감소합니다.(이게 인성비 최고를 자랑하게 해줌)
* 이 유닛의 배율이 1에서 0.9로 감소합니다.(그래픽으로 보여지는 유닛의 크기가 90%로 감소한다는뜻)
(잠수함 패치로 기본 공격력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즉 거대 유닛 추가데미지 업그레이드 하면 60임)
베타 밸런스패치 #7
폭풍함
* 공격력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다시 원래대로 올림)
* 함대 신호소에서의 거대 유닛 추가 공격력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거대 유닛 추가 공격력이 35에서 3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즉, 거추뎀을 기본으로 갖고 있다는것과 함대신호소가 테크 필요없이 바로 생산 가능한 씹사기가 되버림)
베타 밸런스패치 #8 (폭풍함이 너무 강력해진 나머지 너프를 단행합니다.)
폭풍함
* 생산 시 함대 신호소를 필요로 합니다.
* 두 가지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공중 유닛에게는 에너지 과부하를 사용하며 변경된 점은 없습니다. 지상 유닛에게는 공진 코일을 사용하며 거대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즉, 지상 공격은 거추뎀을 삭제했단뜻)
* 생산 시간이 75에서 6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베타 밸런스패치 #9 (이 패치 이후엔 더 이상의 폭풍함 칼질은 없습니다.)
폭풍함
* 에너지 과부하 (공중 공격)의 거대 유닛 대상 공격력이 30에서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즉, 60에서 80으로 현재와 동일)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