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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5-04 00:28:55 KST | 조회 | 3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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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함은 없애버렸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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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자체가 게임을 재미없게 만드는 유닛.
카운터 유닛이란건 어떤 종족이든 다 존재할 수있는건데, 카운터라해서 아예 상대종족에게
몇몇 유닛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건 말이안됨.
불멸자가 바퀴를 존나 잘잡지만, 불멸자 뜬다고 바퀴 안뽑는건 아님.
마찬가지로 불사조가 뮤탈을 존나 잘잡는데도 뮤탈은 계속 나옴.
근데 폭풍함은 잘잡아도 너무 심하게 잘잡아서 폭풍함 나오면 무군을 아예 못씀.
이건좀 병신컨셉인듯.
폭풍함 없애버리고 다른거 넣던가
아니면 컨셉을 바꿔버리던가했으면 좋겠음.
지금 스펙의 인구수 4는 너무 적은데, 6으로 올리면 또 너무 많고.
인구수 5짜리로 만들어야되나
걍 거대추뎀이란거 삭제해버리고, 공중 저격함정도로 재설계하면 될것같은데.
느린공속 + 긴 사정거리 + 중간급 이속 + 낮은 체력 + 인구수 4
이런 새로운 공중유닛 만들면 스펙과 용도상으로도 안겹치고 올라운드하게 잘쓸것같은데.
거대추뎀은 없지만 무군은 여전히 잡을수있고
사거리이득으로 밥값하는 유닛으로 만들면 되지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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