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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4-04-20 02:03:21 KST 조회 388
제목
저저전 바퀴싸움을 막기 위한 유닛을 설계해보면

1. 바퀴보다 빠른 이속

2. 바퀴보다 긴 사거리 

3. 바퀴만큼 저테크에서도 양산 가능 


저저전 싸움의 양상을 고려해보면 

일단 이 세가지가 기본 전제조건임


일단 저테크에서 양산이 가능해야 하니 공중유닛은 안되겠고 

중장추뎀 달린 화염차같은 유닛이 필요함 


불곰처럼 충격탄 안넣어 줄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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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르노르 (2014-04-20 02:03: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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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러면 바퀴싸움이 아니라 저 녀석 싸움이 되는데
아이콘 [바이킹] (2014-04-20 02:05: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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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ㅇㄱㄹㅇ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4-04-20 02:07: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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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 라면 어떻게든 알아서 할겁니다 디멘 !
아이콘 [바이킹] (2014-04-20 02:08: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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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속은 바퀴랑 같아도 상관 없지 않나요?
당장 불멸자만 봐도 추적자보다 느린데도 카운터 잘만 치잖아요
아이콘 흑인경비원 (2014-04-20 02:0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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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니 중장추뎀 염차라면 이속이 빨라야 하겠지만 멸자같은 소수정예 컨셉이면
이속은 발업바퀴 상대로 앞마당에서 3 멀 왔다갔다할 수준의 이속정도만 되면 될 거 같네요
똑같은 저그유닛이니 점막 이속 보너스까지 고려하면...
아이콘 불곰대장 (2014-04-20 02:18: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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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를 너프하면 된다니까요
아이콘 CvTale (2014-04-20 02:5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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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에 중장갑 추뎀형 방어유닛이 있으면 될걸요. 음...그러니까 마치 탱크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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