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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OvO
작성일 2014-02-19 15:05:50 KST 조회 223
제목
과충전 없던 시절에도 잘만 막았는데

10으로 낮추면 그렇게 심각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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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독이 오른 젠슨황 (2014-02-19 15:0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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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광물 뒤에서 뿅뿅하면 사실상 방법이 없으며

본진입구랑 앞마당광물이랑 초근접한 맵이 아닌 이상

그냥 무시하고 난입하면 끝.

딱 아킬론 수준의 맵이면 입구 부분까지 사거리가 안닿아서 걍 무시하고 위로 갈듯.
돈독이 오른 젠슨황 (2014-02-19 15:07: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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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최초의 광자과충전은 아무 건물에게나 걸어서 10정도의 데미지를 내는

거였었는데 연결체 한정으로 가다 보니 사거리가 많이 길어짐.
아이콘 OvO (2014-02-19 15:10: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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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제 말은 자날시절에는 과충전 없이도 잘만 막았는데
지금 와서 못 막느냐는 거에요
돈독이 오른 젠슨황 (2014-02-19 15:11: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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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하고 싶은 말은, 지금 과충전이 연결체 한정으로만 걸리는 옵션일 경우,

사거리가 더 낮아지면 분명 나쁘지는 않은거 맞는데

실질적으론 안쓰니만도 못한 효용성 떨어지는 스킬이 될 거란 얘기.

마치 혈죽처럼.
아이콘 HolyHydra (2014-02-19 15:1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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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생각해보니 자날땐 토스 과충전 없이도 잘막았네..
아이콘 아르노르 (2014-02-19 15:13: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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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땐 의료선 부스터가 없었죠...
아이콘 lIIllIlllIl (2014-02-19 15:13: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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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도 하도 쳐맞다보니 잘 막게되었...지
아이콘 엠알에스 (2014-02-19 15:14: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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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과충전 왜 생겼는지 이해가 안감
자날시절에도 잘만 막더구먼
덕분에 파수기 뽑을 가스로 테크올리니 더 쎄짐
돈독이 오른 젠슨황 (2014-02-19 15:1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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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말하면 저프전의 경우 게임양상,
테프전의 경우 부료선의 추가로 인한 방어책 추가라고 보는게 나음.

특히 저프전은 과충전/모선핵 덕분에 관문더블류가 유행하게 되었지
그전엔 무슨 전진oo류같은게 아닌이상 무조건 제련소출발이라
다 둘째치더라도 게임양상이 고착화되었는지라.
아이콘 아르노르 (2014-02-19 15:15: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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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광자과충전을 10으로 너프하면 공성모드 업이 없어진 지금의 1/1/1이 더 쌔게 들어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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