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Tyrant_is_back
작성일 2014-02-16 21:49:11 KST 조회 160
제목
차관시스템이 씹사기인건 의심의 여지가 없는데

다만 저걸 지금 건들기엔 저걸 중심으로 벨런스가 다 맟춰진 상태고 게임에서 너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거라


유닛 스펙이랑 연구시간 등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조정한거지 어떻게 이런 생산방식을 고안하고 게임에 도입할 


생각을 했는지...


공유땐 정말 이거좀 건드려줬으면 좋겠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돈독이 오른 젠슨황 (2014-02-16 21:51: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쎄 난 꽤 맘에 드는 시스템임.

펌핑도 마찬가지고.

스1때 토스가 가졌던 단점을 모조리 다 커버해준지라.

그리고 어디까지나 관문유닛 가성비가 구져서 밸런스가 맞는거지

저기서 불멸자나 불곰해병이 쏟아진다고 생각해봐여

소오름
아이콘 Tyrant_is_back (2014-02-16 21:55:5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제말이 그말입니다. 관문유닛 스펙을 낮게잡아놔서 망정이지
개인적으로 펌핑 차관시스템이 제일 혐오스럽거든요. 이 시스템들때문에 저그와 토스의 기본유닛은 스펙이 굉장히 낮게 설정되있고 토스의경우엔 고급유닛에 의존할 수밖에, 저그는 공짜유닛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게임양상을 만든 장본인격이거든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