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슈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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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14 01:16:34 KST | 조회 | 318 |
제목 |
너무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논의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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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나오는 점멸 쿨타임이나, 히드라 공속 변화등은 너무 큰폭의 변화이고
결과적으로 해서는 안되는 영역까지 논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요.. 블리자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각 등급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고 현재 레더에서 각 종족 전적을 50% 내외로 유지하고 있는
일반적인 유저들 입장에서는 다소 불리하게 느껴지는 종족의 특정 타이밍을 어떻게 타개할지를
논의 하는게 맞지, 다시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서 한 1년 연구해서 문제가 무엇인지를
다시 알아내자고 한다면 이건뭐 게임이 아니고 그저 정답을 알수 없는
끝없는 연구과제만 안고 살아가게되는것 아닐까요?
혹은 그런 연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테스트 성향의 아케이드나
확장모드를 만들거나 즐기시면서 재미를 느끼시는것도 좋겠죠..
많은 사람들이 승부를 즐기고 있는 정식게임을 판들 뒤집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는 흥미진진한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 달라는 요구나 논의 다 별로인 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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