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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05 23:25:17 KST | 조회 | 1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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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환류랑 붕가기는 너프 필요하지 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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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생각해도 좀 너프의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대공전투력이 준수한 여왕이나 감염충이나 살모사나 환류앞에 뭣도 못해보고 뒤지는것도 심각하고
테프전 선고기체제가면 테란이 의료선으로 흔들면서 주도권을 잡는게 정석이라고 아는데
군단의심장에선 혐자과충전때문에 의료선 견제를 막기도 너무나 수월해진 점이 있고
메카닉병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전투순양함과 밤까마귀도 환류에 너무 취약함
내가 생각한 환류 너프 방안은 두가지인데
1. 최대 마나번&피해량을 100으로 제한
-감염충이나 유령은 한방에 골로 보낼수 있고, 전순이나 밤까나 살모사같은앤 환류맞고 한번정도 마법스킬을
시전 가능함
2. 환류맞는 대상의 증발한 마나/전체마나 퍼센테이지로 체력이 깎이도록, 즉 풀마나가 아니면 즉사불가능.
-마나통 제로되서 마법못쓰는건 기존과 같으나 생존률이 높아짐
분광기의 경우는, 솔직히 이게 분광기 한대가 미치는 영향이 너무나 큼,
이만한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유닛이 또 있을까 싶을정도임...
분광기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지뢰한방에 터질정도로 피를 소폭 하향하는게 어떨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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