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axwell architec
작성일 2014-02-02 21:58:08 KST 조회 129
제목
말은 똑바로 해라. 유저들이 '알고 있는'게 아니고 유저들이 '문제라 인식하'는 것이고

그 문제라고 지적되는 것의 근본적 원인과 해결법은 문제 그 자체랑 다르다 이 말이요. 


누구 논리대로라면 4차관이 밸런스 문제가 되면 광전사 추적자를 너프해야함.


애꿎은 수정탑이나 언덕패치나 하고 있는 DK는 유저들이 다 알고 있는 4차관 자체의 강력함을


외면하고 있는 것이니 병신이 분명합니다.



111 손댄답시고 멸자 사거리만 손대고 있는 DK는 


유저들도 다 아는 111의 ox퀴즈같은다양한 바리에이션이라는 111의 본질을 모르는 것이므로


111 대응으로 멸자사거리 버프준 것은 본질을 모르는 곁다리 패치를 한 거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