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
|---|---|---|---|
| 작성일 | 2014-01-15 22:28:42 KST | 조회 | 144 |
| 제목 |
게임의 문턱을 낮춘다는게 단순히 컨을 간편화한다는 게 아님
|
||
예를 들어서 자동펌핑이나 자동 차관화같은건 오히려 게임을 더 전투위주로 돌아가게 만들기 때문에 이런 양상을 심화시킬거라 생각합니다. 중요한건 게임 자체 컨트롤에 있어서의 난이도와 피로감을 줄일 방법이 필요하다는 거임
굳이 속도를 줄인다는 명제에 이렇게 집착하는게 기본 속도 자체를 줄이면 요구하는 피지컬이나 전투난이도가 확실히 줄어들 거라는 생각때문;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