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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1-07 15:26:56 KST | 조회 | 1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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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에선 전투지원형 무언가가 나와야하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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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전 소모전 다 좋은데 죽는 입장에서 20여분동안 쌓아온 것이 변변찮은 저항 한번 못하고
한번에 녹는 사태만은 어떻게 조금이라도 줄였으면 좋지 않겠어요?
(이거에 실망해서 떠난 사람들이 상당한데)
이기는데 약간의 힘이 더 들더라도, 뭐랄까 지는 재미도 어느정도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후퇴하면서 전력을 보강할 수 있는 요소를 넣어주면 좋을텐데 결국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건
한번이라도 더 싸워보고 지든 어쩌든 하는거니까요. 결과야 어떻든간에
그런 이유로 200이 차면 예약생산 한바퀴는 99%에서 걸려있도록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이런건 어떨까요. 신컨으로 역전하자마자 바로 능욕당하는 상황이 떠올라서 지움
뭘 건드려야 방어력과 돌파력의 균형을 맞추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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