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CvTale
작성일 2014-01-07 15:26:56 KST 조회 152
제목
공유에선 전투지원형 무언가가 나와야하지 않을까..

기동전 소모전 다 좋은데 죽는 입장에서 20여분동안 쌓아온 것이 변변찮은 저항 한번 못하고

한번에 녹는 사태만은 어떻게 조금이라도 줄였으면 좋지 않겠어요?

(이거에 실망해서 떠난 사람들이 상당한데)

 

이기는데 약간의 힘이 더 들더라도, 뭐랄까 지는 재미도 어느정도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후퇴하면서 전력을 보강할 수 있는 요소를 넣어주면 좋을텐데 결국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건

한번이라도 더 싸워보고 지든 어쩌든 하는거니까요. 결과야 어떻든간에

 

그런 이유로 200이 차면 예약생산 한바퀴는 99%에서 걸려있도록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이런건 어떨까요. 신컨으로 역전하자마자 바로 능욕당하는 상황이 떠올라서 지움

 

뭘 건드려야 방어력과 돌파력의 균형을 맞추지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1월14일 카베리출시 (2014-01-07 15:2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줄 그은 부분은 테란에만, 그것도 연구를 통한 일부 유닛으로 한정해야할 필요가 있음.
알럽 셀렌디스★ (2014-01-07 15:27: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라인 긋기 전용 유닛이요? 너무 판도가 달라질거 같아서 나오지 못할 거 같아요
아이콘 CvTale (2014-01-07 15:30:15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실 유닛이 아니어도 하나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나 싶슴다. 건물이든 마법이 됐든 시간을 벌 수 있는 그런 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