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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먹이를주지마세요
작성일 2013-11-24 23:09:44 KST 조회 302
제목
근데 스2랑 히오스랑 게임 엔진이나 그런게 많이 다른가요?

히오스가 스2 에디터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스킨 막 내놓는다고 하잖아요...

 

 

 

근데 스2는 왜 안되는거에요?

 

 

진짜 순수하게 몰라서 묻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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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체페트 (2013-11-24 23:1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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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하려면 좀 길어지는데 음...
아이콘 OneMind. (2013-11-24 23:1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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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안에 스킨있자나요?
아이콘 아스카님 (2013-11-24 23:15: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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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이 32비트라던가 그렇게 들었음
아이콘 체페트 (2013-11-24 23:17: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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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스타를 키는게 아니라, 말 그대로 래더, 1:1 사용자 지정등)

전에 로딩이 들어가죠?

그게 그 게임에서 사용될 정보를 불러오는데 걸리는 로딩입니다.

즉, 해병 광전사 저글링 등 맵 타일 식물 장식물 등,

각 유닛의 텍스쳐링 및 모션 정보등을 로딩하는 건데요

스타의 경우 일단 로딩 하는 객체수 자체가 무진장 많습니다.

일단 유닛 종류 부터 엄청 많죠.

그런데 만약 [스킨]이 들어가게 되면 로딩해야 하는 데이터가 급격하게 증가하게 되죠.

특히 4:4가 된다고 가정하고, 모든 종족, 올 스킨이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안돌아가요 저사양 컴터 터집니다.

그런데 같은 엔진을 쓰는 히오스의 경우

어차피 영웅 10명이 답니다. 뭔 스킨을 쓰던간에

로딩되는 데이터는 영웅 10명, 지형, 몹, 기타


로딩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의 차이가 너무 차이나죠.

그래서 안되는 겁니다
아이콘 부료선 (2013-11-24 23:25: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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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마디로 2기가 기준이라 램용량 부족.
사양을 4기가로 잡아버리면 스킨 막집어넣어도 됩니다.
단지 그러면 판매량 줄어드니까 안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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