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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1-18 23:29:18 KST | 조회 | 2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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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가 공통적으로 언급하는 부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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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의 어떤 차기작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 그는 '액션이 끊기지 않도록 만들고 싶다. 액션이 많은 게임의 경우 같은 전략이라도 지루하지 않다. 같은 종족을 플레이해도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액션감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1106966v
- 공허의 유산 개발의 핵심 모티브는
▶ 액션이 끊기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볼 것이다. 무리군주와 감염충을 섞는 빌드가 유행했을때 액션이 없으니 너무 게임들이 똑같아 지루했다. 땅거미 지뢰 빌드를 보면 같은 빌드지만 액션이 많아지면서 각각의 게임 양상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또 저그를 보면 군단 숙주를 선호하는 선수와 아에 사용하지 않는 선수가 나뉘어져 있는데 이들을 전부 포용할 수 있는 완전 다른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한다.
http://sports.media.daum.net/today/all/view.html?cateid=1004&newsid=20131110065804240&p=fomos
[1] 끊임없이 움직이고 싸우는 게임
[2] 다양한 체제가 공존할 수 있는 게임
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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