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꿈의여명
작성일 2013-11-18 23:29:18 KST 조회 263
제목
DK가 공통적으로 언급하는 부분은

'스타크래프트'의 어떤 차기작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 그는 '액션이 끊기지 않도록 만들고 싶다. 액션이 많은 게임의 경우 같은 전략이라도 지루하지 않다. 같은 종족을 플레이해도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액션감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1106966v

 

- 공허의 유산 개발의 핵심 모티브는
액션이 끊기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볼 것이다. 무리군주와 감염충을 섞는 빌드가 유행했을때 액션이 없으니 너무 게임들이 똑같아 지루했다. 땅거미 지뢰 빌드를 보면 같은 빌드지만 액션이 많아지면서 각각의 게임 양상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또 저그를 보면 군단 숙주를 선호하는 선수와 아에 사용하지 않는 선수가 나뉘어져 있는데 이들을 전부 포용할 수 있는 완전 다른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한다.

 

http://sports.media.daum.net/today/all/view.html?cateid=1004&newsid=20131110065804240&p=fomos

 

 

 

[1] 끊임없이 움직이고 싸우는 게임

[2] 다양한 체제가 공존할 수 있는 게임

 

인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로코코 (2013-11-18 23:32: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견제가 많은 게임?
JJ. (2013-11-18 23:35: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견제라기보단 교전, 견제가 많은 게임은 결과적으론 수비 후 한방쾅 게임이란 뜻이니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