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3-11-15 20:14:03 KST | 조회 | 251 |
제목 |
스2하고 히어로즈는 같은 엔진입니다. 즉...
|
[스타크래프트2와 동일한 엔진을 토대로 제작]
- ...특히 맵 에디터의 경우 '스타2'와 마찬가지로 유저들이 직접 커스텀 맵을 제작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이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 ...'스타2'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동일한 엔진을 토대로 하며, '스타2'에 있는 맵 에디터 기능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도입된다. 이 외에도 더 좋은 요소가 있다면 '스타2'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동시에 구현해낼 계획이다.
- ...전장 역시 '스타2'의 맵을 가져오거나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특정 지역을 모델로 한 맵이 등장할 가능성도 있다. 즉,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통해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을 동시에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유도하는 것이 블리자드의 목표다.
[영웅 제작 방침]
- 지금 개발 중인 '공성전차' 영웅을 '스타2'에 등장하는 영웅인 '워필드'로 설정했다가 최근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붙이고 있는 것 역시 이러한 이유다. '공성전차'에 '워필드'를 도입하면 나중에 진짜 '워필드' 영웅을 개발할 때 두 캐릭터가 서로 겹치게 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기존 블리자드 영웅을 캐릭터로 만들되, 모든 특징을 영웅 하나에 넣는 집중도 있는 방식으로 디자인할 계획이다.
[밸런스 조정 방침]
- 맵을 다양화하여 밸런스를 최대한 맞춰보려 한다. 쉽게 말해 영웅의 특색에 맞는 주력 맵을 제공해주는 셈이다. 이렇게 하면 맵에 따라 자주 사용되는 영웅이 변화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보면 모든 영웅의 사용 빈도수가 고르게 집계될 것이라 생각한다. 따라서 다양한 맵에서 다양한 영웅이 강자로 등극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