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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케이요잉
작성일 2013-11-13 21:25:35 KST 조회 320
제목
히어로즈는 굳이 킬 어시를 통합할 필요가 있을까요?
보상만 똑같이 주고 개념만 킬 어시로 분리시켜도 킬에 대한 쾌감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지 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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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미스틱케이지 (2013-11-13 21:2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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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 제압이지 어시 맞음
아이콘 카르페의블로그 (2013-11-13 21:27: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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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또 겜알못들이 존나 똥싸놓고 20킬햇다고 킬딸치고
그걸 보는 겜알못은 그걸 또 부러워하고 이런걸 막겠다는거 아님?

어떤게 팀에 도움이되는지도 모르면서 눈에 보이는 지표로 딸칠라고 그걸 노리는게 팀플에 해악이 된다고
아이콘 부료선 (2013-11-13 21:2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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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눠봤자 결국 막타 누가 때렸나 차이일뿐인 경우가 많아서 별의미는 없다고 봄.
오케이요잉 (2013-11-13 21: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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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에 따라 받는 느낌이 다를 텐데요. 물론 어차피 보상은 같으니까 그렇게까지 의식 안 할 수도 있지만 개념을 명시적으로 분리시켜놓는 게 플레이 하는 기분을 좌우할 수도 있음
아이콘 카르페의블로그 (2013-11-13 21:2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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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글할 타이밍에 업 안찍고 사신2기 찍어서 그걸로 탐사정 4기 잡아놓고 4킬햇다 딸치다가 나중에 업밀려서 쑥밀리는 ㅎㅎ

솔직히 킬어시는 정말 겜알못들을 위한 지표아님? 어차피 내가 어느 시점에 어느 자리에 서잇고 무빙을 어디로 가고 이런것도 존나 중요한건데 전혀 반영도 안되고
오케이요잉 (2013-11-13 21:2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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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정도 겜알못 자기 위안은 감수할 만하지 않음?
RPGLauncher (2013-11-13 21:3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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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팀플레이라는 측면에서는 킬이라는 측면보다는 차라리 '제압' 개념이 훨씬 더 낫죠. 블리자드도 개인 플레이로 나 혼자 잘났소 개념이 아니라 팀플레이 개념을 가장 강조하다 보니까 이런 시스템을 만든 거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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