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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22 19:50:23 KST | 조회 | 2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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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플 선수 도태는 팀플레이를 재설계하면 해결될 수도 있지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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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플레이를 1대1에 최대한 가깝게 만드는거죠.
맵구조를 1+1vs1+1 보다는 매우 거대한 맵에 팀원간의 거리를 크게 둬서 1vs1, 1vs1을 유도하게 만든다면,
중후반까지 협동적인 전략을 제한해서 팀플의 의의를 자원교환의 전략적 활용+후반의 협동한타싸움 정도로 만들면 팀플전담 선수를 굳이 둘 필요도 없고, 염차링이나 사신링같은 특정 초반 전략의 효율도 크게 낮출 수 있겠죠.
맵 크기는 면적 기준으로 돌개바람 3배정도로...
물론 재미 문제는 해결이 안될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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