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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스카님
작성일 2013-10-19 00:40:19 KST 조회 207
제목
문제는 스2가 스1이랑 너무 비슷하다는점에 있음
4티어 유닛이 생긴것도 아니고 더 많은 물량전을 할수 있는것도 아니여 그렇다고 새종족이 생긴것도 영웅이 생긴것도 아니고
그냥 스1.9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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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 (2013-10-19 00:4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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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값이 0.9인가여, 후하다
아이콘 꿈의여명 (2013-10-19 00:41: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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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잘한거 빼면 그냥 유닛 바꾼 MOD에서 구현가능한 수준
아이콘 outlook.com (2013-10-19 00:4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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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긴건 스1하는 사람들은 스2가 너무 달라서 하기가 어렵다고 하는거임.. -_-
한편으론 어이가 없고 한편으론 이해가 되기도 하고..;
압도적인힘 (2013-10-19 00:4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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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아이콘 [POKER] JOKER (2013-10-19 00:4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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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하던 사람들이 스2 어렵다고 하는 건 진짜 말도 안 되죠 ㅋㅋ
아 근데 맵 만드는 건 확실히 너무 어려움
아이콘 꿈의여명 (2013-10-19 00:43: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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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한번만 되도 게임 양상이 확확 바뀌니까요. 스1이라는 틀은 존재한 상태에서 바뀐 유닛을 이해하려 하니 너무 다르니까...
그런데 게임 전체를 관통하는 마인드나 방법론같은건 크게 바뀌지 않았다 생각... 한국인이 스타 2를 잘하는 것도 정말 밥먹고 겜만해서, 이런 것 이상으로 스1에서 쌓인 노하우가 많아서라 봐용.
아이콘 지금은태연시대 (2013-10-19 00:4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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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는 너무 비슷하다고 하고 누구는 너무 달라서 별로라고 하고;; 차라리 문제가 하나로 통일이라도 되면 모르겠는데 이러니까 국내에서 인기가 많을 수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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