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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스카님
작성일 2013-10-14 19:06:34 KST 조회 164
제목
짜피 게이머는 맵에 적응하게 되어있음
예전에 그 안티가 조선소도 처음 몇주단위로 딱끊어놓으면 7:3이런 하늘승천하는 벨런스 나올때가 있을거임
그걸 오랫동안 쓰니까 어느정도 맞았을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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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소켓으로갈아탄다 (2013-10-14 19:0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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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가같은 경우에는 일단 초창기에는 꿀멀존재+가로세로 다걸림+입구바닥 없음 3연크여서

그랬던 거고, 사실 후기 대회에서의 안티가는 꿀멀없음+대각만 걸리는 2인맵+입구바닥

이거였기 때문에 그럭저럭 그리 크게 벌어지지 않은 거.

사실상 같은 맵이 아니죠.
아이콘 돌아온프관전 (2013-10-14 19:10: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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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멀없애고 대각으로 2인만드니까 그나마 할만해진거
아이콘 아스카님 (2013-10-14 19:10: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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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러면 초창기 맵 짤라서 보면 7:3나오겠네요
2011소켓으로갈아탄다 (2013-10-14 19:1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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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그정도일 수 있겠죠.

허나 그건 초기 래더버젼이고, 실제로 경기에서 쓰인 절대다수의 안티가는 수정본이니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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