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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R9-290X
작성일 2013-10-05 17:58:31 KST 조회 110
제목
근데 켐페인은 솔직히 멀티랑 다른 유닛 컨셉 때문에 흥한 거라는 걸 알아야 함

공성파괴단이라던지, 성형작약탄이라던지, 기술반응로라던가,,,랩터라던가,,,군단충이라던가...


그냥 스1마냥 멀티랑 똑같은 스펙만으로 켐페인 만들면


사실상 컷신보는거 하나 뺴고는 노잼게임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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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란도끼 (2013-10-05 18:04: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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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로 파고들 요소가 많았습니다. 그런 면에서 자날은 진짜 블리자드다운 퀄리티였음
군심은..음 랩터는 좋았어요
아이콘 NeoToss (2013-10-05 18:05: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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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말은 그렇게 있던게 없으면 상관없는데
있던 유닛의 스펙과 활용법이 달라지니까 라이트 유저들이 적응을 못한다는게 문제라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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