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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02 15:32:27 KST | 조회 | 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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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 맵은 적절한 타협점을 줘야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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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치게 거기에 몰두하면 이게 유즈맵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게 될수가있어요
솔직히 전 지금 과일나라 굉장히 불만 많습니다.
레몬의 광물 500은 지금 잘 안쓰이고 있긴한데 나중에가면 이것때문에 밸런스가 극한으로 틀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과일나라의 레몬은 토스에게는 거의 패널티같은 존재라고 봅니다.
맵을 넓게 쓸래야 쓸수가 없는게 테프전을 예로들어봐도 토스가 조합 갖추기전에 밖에 나가서 어슬렁대고 있으면
조공이되기 십상입니다. 김유진 선수를 보면 잘 나타나죠.... '제발 나가지마'
근데 반면에 우월한 dps와 기동성을 갖추고 일부 기동병력으로 레몬을 채갈수있는 테란을 생각해보면
토스는 보고도 막을 방법이없습니다. 2료선 분량으로 레몬깨고 캐가는걸 봐도 토스는 못나가죠.
나갔다가 테란 본병력이 언제 본진/멀티를 노릴지 모르는 노릇인데
자원에 관련된 컨셉맵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지형에 관련된건 이용하기 나름인데 자원은 솔직히
밸런스에 문제를 준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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