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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arae_판타지
작성일 2013-09-30 13:57:37 KST 조회 274
제목
최연성 얘기는 간단하게 이런뜻인거 같아요,,,,,,,

op유닛이나 체제 전략이 나온다 그러면 그건 게임들이 파훼하고 연구해서 극복해야지

 

밸런스로 칼질 칼질 하면 게이머들의 발전이 없다

 

 

한 종족이 암울할때 타종족 너프 버프로 리그비율 숫자끼워맞추기 보다는

게이머 들이 그 힘든상황에서 해답을 찾고 우승할때 그 가치가  게이머로써 더 빛난다

 

 

너무 자주하는 패치는 게이머들이 찾아낸 전략,전술을 한번에 사장시키고 없애고 오히려 디자이너의

뜻대로만 게이머들이 맞춰가게 할수있기 때문에 게임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일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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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린링하 (2013-09-30 13:59: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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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도 맵퍼들이 뛰어났던거지 겜 자체적으로는 밸런스적인 측면은 문제가 많았는데..

다만 스1은 '물량' 으로 해결되는 일이 좀 가능해서
갓정점 (2013-09-30 14:0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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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그냥 개소리. 화기병 이런 게 오피이지 뭐가 오피인데? 이걸 패치 없이 극복 가능하다? 개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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