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파란도끼
작성일 2013-09-28 23:41:33 KST 조회 186
제목
스투에서 가장 아쉬웠던 컨셉은 막테크 유닛이었던 것 같습니다

스1은 유닛 생산수 제한 따위가 애초부터 존재하지도 않았고 워3때 영웅시스템 도입하면서 생긴 개념이니 어찌 보면 스1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 될 뻔한 유닛 시스템이었던거 같슴다. 그런 요소 때문에 공개당시 스1후속작에 웬 영웅이니 워3따라가지 말라느니 반발도 꽤 크고 밸징징도 많이 올라왔던거 같은데 슈퍼병기야 슈프림 커맨더나 스1이후 RTS에서 이미 검증된 바여서 도입한다고 해도 빨리 소강됐을 거 같음... 결과적으론 굉장히 어정쩡해져서 토르는 큰센 골리앗이 되버렸고 모선은 중재자 짝퉁소리나 듣게 되버렸던게 지금 생각하면 좀 아쉽네요

언덕판정도 반대 무릅쓰고 베타중에 완전히 뚝잘라버렸던 건도 있고.. 블자가 시스템적 변화에 꽤 소극적이었던 거 같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미스틱케이지 (2013-09-28 23:42:50 KST)
0↑ ↓0
센스 이미지
모선이 뭐죠 그런 유닛이 스2에 있던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