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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9-01 19:45:02 KST | 조회 | 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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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은 효과음 문제인거 같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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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전 영화들 보면 맞을때마다 효과음을 되게 투박하게 넣잖음? 퍽퍽 우드득 하고
근데 요즘 영화들은 액션에서 그런 효과음 넣으면 촌스러우니 좀더 리얼리티 있고 입체감있게 넣음.
스1와 스2의 효과음도 그런 관계에 있다고 볼수 있음. 모노와 스테레오의 차이
갠적으로 블리자드의 게임들이 대체로 좀 타격감이 부실하다는건 그런 효과음이 미끌거리는 지금의 움직임과 좀 따로 놀아서 생기는 여론 같음
디아3에선 좀 만회하는듯 하긴 했는데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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