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카르페의블로그
작성일 2013-08-15 23:14:07 KST 조회 258
제목
솔직히 지뢰 너프는 포기해야되는게

밸런스 디자이너가

 

인터뷰에서 저렇게 지뢰를 너프하는걸 원하지 않는다고 공언해버렷는데

 

할 가능성은 없을거같음;;

 

 

좋으나 싫으나 다른 방법을 찾아야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bathurChan (2013-08-15 23:14:50 KST)
0↑ ↓0
센스 이미지
1.나오기 힘들게
2.쓰기 힘들게
3.카운터유닛
아이콘 [zGs]DEN (2013-08-15 23:15:1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기술실생산....
아이콘 카르페의블로그 (2013-08-15 23:16:21 KST)
0↑ ↓0
센스 이미지
나오기 힘들게랑 쓰기힘들게는 건드리면 너무 ㅄ됨;;
카운터유닛은 몰라도;
아이콘 [zGs]DEN (2013-08-15 23:18:49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그주력유닛중 카운터가 될만하게 바꿀수있는유닛이있을지...........

저그전체 유닛중 지뢰보다 사거리긴유닛이 사업히드라와 무군뿐이라
아이콘 AbathurChan (2013-08-15 23:20:14 KST)
0↑ ↓0
센스 이미지
개인적인 패치 방안으로는
1에 따르면 가격을 25/75로 변경
2에 따르면 버로우 상태에선 재장전 불가 or 인공지능을 반응이 더 빠르게 조정(던져넣는 플레이 쉽게)
3에 따르면 살모사 흑구름을 마나 100, 마법에도 적용되게 변경

택1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