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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8-13 14:19:43 KST | 조회 | 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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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닉이 사용될려먼 두체제의 장단점이 뚜렷해야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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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닉의 장점은 빠른 기동성과 싼유닛들이지만 빠른 컨트롤이 가능한 레인지 유닛들로 뽑아낼수 있는
가성비와 초반의 견제 난전 을 통해 상대방으로 우위를 점하고 즉 가성비와 자기자신의 컨트롤로 속도전,견제
를 통해 상대방을 이기는게 바이오닉이고 하지만 상대방이 조합이 갖춰질수록 특히 마법공격이나 스플래쉬
데미지에 약해지고 값싼유닛인 만큼 자신의 손이 안좋을수록 녹기가 쉽고 상대의 고급유닛들이 나올수록
유통기한 처럼 약해지는 단점이고
메카닉은 단점으로 기동성도 바이오닉에 비해 느리고 바이오닉같은 치고빠지기 게릴라나 견제력이 바이오닉만큼
못하고 유닛들이 대부분 바이오닉에 비싸고 조합과 멀티가 충분히 갖춰져야 강하고 특히 완벽히 원하는 지형에서
자리를 선점하지 못한 상태에서의 전투는 최악의 결과를 가져오지만
느리지만 상대방을 원거리에서 순식간에 녹여버리는 강력한 화력과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오히려 강해지는
병력조합과 자신이 느긋히 조합을 모으고 지형에서의 자리를 선점한채 대치구도에서의 전투는 누구보다 강하다
이런 식인데 현재 스2는 그런 구분이 없음,,,,
따라서 바이오닉이 메카닉의 역할을 침범하는게 있으면 가차없이 짜르고,,,
메카닉이 현재 약하고 상대에게 너무 쉽게 카운터 당해 도저히 운영이 불가능하다 하면 그에 맞게 버프를 해준느게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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