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전김이채안
작성일 2013-08-12 13:21:53 KST 조회 278
제목
지뢰 너프할때 대공이랑 등장 타이밍 이 두개는 못 건드림.


왜냐면 예언자랑 핵 때문에...... 


기술실에서 대공업하자던가 기술실에서만 뽑을 수 있게 하자던가 이런 건 불가능함. 


그래서 방사 데미지 말고 타겟 데미지도 못 건드림. 근데 테저전 지뢰 문제는 타겟 데미지완 전혀 상관 없으니까 이건 문제가 안 되고..........




지뢰 너프는 방사 데미지를 어떻게 조율한다던가 저그의 지뢰 디텍팅 방안을 어떻게 조율한다던가 이거 둘 중 하나가 될 수밖에 없음요. 


내 생각엔 변신수에게 쿨빼기 기능. 혹은 디텍팅 기능을 주던가 지뢰 방사 데미지를 35로 낮추고 공업 방업 적용시키기.........


이거 둘중 하나가 괜찮은듯 한데........ 



그리고 일꾼 잡을때 영향을 미치는 방사 데미지 건드리기보단 저그의 디텍팅 기능을 향상 시키는 게 더 안전한다고 봄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swed (2013-08-12 13:33: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요즘 테프전에 지뢰잘안나오지 않나요?예언자도 꼭지뢰로만 막을수있는건 아닐텐데
전김이채안 (2013-08-12 13:35: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예언자를 꼭 지뢰로만 막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예언자 타이밍에 지뢰가 못 나온다는 걸 알면 예언자가 아주 마음 푹 놓고 돌아다니겠져.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