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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lueGlory
작성일 2013-08-02 13:13:35 KST 조회 287
제목
우모랑 전순이 안쓰이는건 너무 간단한 이유예요

상성이란게 있어야 게임 밸런스가 맞죠

 

 

 

울트라가 나오면 불멸자가 나오고

거신이 나오면 바이킹이 나오고

맹독충이 나오면 지뢰가 나오듯

 

 

우모, 전순도 깜짝으로 딱! 뜨면

그에 맞는 상성 유닛을 강제로 생산하게 해야됩니다

 

근데 현실은

해병에 간단히 씹어먹히고

본 뒤에 천천히 추적자 소환해도 씹어먹히고

히드라 정도로도 씹어먹힘

 

굳이 바이킹, 폭풍함, 타락귀를 뽑을 필요가 없어요

이게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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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Glory (2013-08-02 13:14: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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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우모랑 전순에
빌드타임을 짧게 해주고, 거대 추뎀을 주고 지랄 발광을 해도

저 기본적인 문제가 안풀리면 절대 네버 나올수가 없음 ㅇㅇ
아이콘 NeoToss (2013-08-02 13:14: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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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공중병기들이 1~2티어 지대공 유닛에게 개털리는 현실
아이콘 lautlos (2013-08-02 13:16: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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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우모랑 전순만 뽑아서 싸우자의 전제가 아니어서
게임이 진행되면서 기본병력을 뽑을 인프라는 당연히 갖춰져있는 상태고
업그레이드도 된 병력들이라 기본병력들이 잡숴드시는 현상이 나오는건데
그렇다고 고티어 유닛 스펙을 씹사기로 만들면, 어떻게든 방어만 하면서 고티어 띄우는 경기양상만 나올걸요? 결국 그것도 재미없어지긴 매한가지임 ㅡㅡ;
아이콘 CarpeDiem. (2013-08-02 13:2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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땡우모만 뽑을리는 없을테고 우모 일단뜨면 몇기만 섞어도 존나 강려ㅡ크함
히드라도 의외로 잘녹이고 요격기가 몸빵해줘서
문제는 뜨기가 어렵다는거지
아이콘 CarpeDiem. (2013-08-02 13:2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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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우모스펙은 무빙샷안되는거랑 생산시간만 빼면 문제없다고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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