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제생각이에요 이러면 재밌겠다하는거 적어봤어요 다른분들의견도 듣고싶어서 적어봐요
1.전순 공격력 지상 공중7로통일 공1업당 멀티샷 한 개추가(뎀지는 안늘어남)
2.모선 모든 스킬면역
은폐장 안의 관문유닛능력치 증가(예 - 추적자 생체추뎀+2, 광전사 쉴드 방어력+1,고기 파수기 마나획복량 50%증가,암기공속증가 등)
3.밴시 이속 상향(3.2정도)
4.타락귀 타락시전시 타락으로 입힌 추가피해만큼 타락귀 체력 회복(뎀지 10주었을때 추가된피해 4만큼 회복) 타락 초기쿨타임 삭제
5.모선핵 시야 감소
6.폭풍함인구 5 노말뎀 40으로(업효율은 그대로)
7.요격기 진균 면역 우모빌탐100초
8.신기충 걸린유닛은 적 일반공격유닛과 같은 공격순위를 갖게(지금은 강제어택 아니면 안때리는거 같더군요)
9.자동포탑 스킬변경-에너지75아군기계 유닛에 영구 장착식으로 사용 시전시 해당유닛 체력 50증가 포탑이 유닛과 별개적으로 추가 공격 (해당유닛 인구수÷3)만큼 장착가능 (벤시탱크 한개,토르전순 두개)
10.계시 은폐유닛에게되 시전가능 단, 시야 확보 된상태서만
11.히드라 이속 업글삭제 첨부터 이속업 속도로 공중유닛 상대시 데미지추가+2
12.살모사 아군 유닛납치시 마나소모 50
13.사이오닉 폭풍 지속시간 2초 처음 1초간 틱당6의피해 뒤의 1초간 탁당 14의 피해
14.변신수 디택팅능력 부여
15.기갑병 체력 10감소 의료선에 의한 치료효율 50%로 감소 (마나1당 1.5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