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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작성일 2013-07-25 16:31:03 KST 조회 412
제목
바퀴 인구수나 진짜 조절했으면 좋겠다

인구수 1

가격 75/25

체력 120

공격력 13(공업 = 1)

방어력 1(방업 = 1)


이정도로 하면 닥 200바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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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사게라스 (2013-07-25 16:36: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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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사기네요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3-07-25 16:41: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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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단순 능력치 상으로는 현재의 2/3수준인데요??전 오히려 초반수비에는 더 불리해보이는데...
아이콘 애프터스쿨 (2013-07-25 16:42: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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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 클로즈베타때 바퀴 인구수가 1이었는데
이당시에는 토스가 볼 것도 없이 무조건 입구에 광자포 박고 시작했었습니다.
무조건 바퀴러시 왔었거든요 ㅎㅎㅎ

엄청난 사기였죠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25 16:42: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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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정도가 적당함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3-07-25 16:4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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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스쿨/그때는 사거리가 3이긴 했어도 능력치는 지금이랑 같았을걸요
아이콘 사게라스 (2013-07-25 16:51: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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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지금이랑 안같았음
아이콘 애프터스쿨 (2013-07-25 16:55: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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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습니다 .

그런데 사거리 3인것도 토스가 역장으로 커버가 안되서
광자포를 박고 시작할만큼 인구수 1이란게 생각보다 어마어마 해요 .
아이콘 AbathurChan (2013-07-25 16:5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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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수준이 아닌거 같은데;
145/125
16/13
나머진 같고
아이콘 AbathurChan (2013-07-25 16:56: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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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 1로 하려면
체력 95~105
공격력 12
사거리 3
이정도는 적용이 되야
아이콘 한줄두줄 (2013-07-25 16:5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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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땐 공기저그라는 말이 나왓죠... 공기만 있어도 이긴다고...ㅋㅋ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3-07-25 17:10: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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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계산으로
(120/145)*(13/16)=67.2나옵니다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3-07-25 17:1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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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적으로 여러 수치를 한번에 건들면 조금씩 줄이더라도 실제 가성비는 훨씬 크게 차이납니다
아이콘 애프터스쿨 (2013-07-25 17:2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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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계산식이 뭘 구하는 건가요 ... ?
제가 무식해서 그런지 전 잘 모르겠네요 ... =_=

제가 계산해볼땐 HP는 82.7%로 감소되었고 공격력은 81.2% 로 감소되었고
그외에 것은 그대로이니 평균치는 그 이상인데 ....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3-07-25 17:2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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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공격력과 체력은 독립변인으로 계산시 곱셈으로 적용됩니다. 체력과 공격력이 80퍼센트 정도로 되었다고 바퀴가 20퍼센트 약해진다는 건 아니죠.
방어력의 변수가 있긴 하지만 제가 제시한 바퀴수로 현재바퀴를 이기려면 대략 1.5배의 바퀴수가 필요하다는 말이죠(실상 이것도 1대1에서의 한정이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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