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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acardiGold
작성일 2013-07-24 12:10:44 KST 조회 376
제목
테저전에서 지뢰의어떤점이 제일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1.드랍,펌핑,점막피기,교전등등을 신경쓰고있다가 뮤탈,맹독등 비싼유닛들이 지뢰에 몰살

2.점막이나 일꾼&병력밑에있으면 지뢰가 안보이는거

3.가격대성능비

4.소수병력으로 지뢰 쿨을뺏는데 몇개가 안빠져있어서 병력 몰살

5.그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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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ardiGold (2013-07-24 12:1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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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프전은 문제없음
아이콘 부료선 (2013-07-24 12:14: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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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난이도 컨트롤을 요구하게 하는게 문제라 봄.
dk 컨셉인 고수와 일반인의 차이를 확실하게 나타내는 방식이 문제가 아닐까 싶음.
아이콘 lautlos (2013-07-24 12:1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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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보이는게 좃사기
아이콘 HiNos (2013-07-24 12:17: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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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이 저그보다 교전시 훨씬 편함
아이콘 아이샤나이 (2013-07-24 12:2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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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 불곰을 잡기위해 근거리 공격 중심의 저그는 붙어싸울수밖에 없는데 지뢰는 이러한저그의특성에 너무 큰 피해를 줍니다. 특히 해불상대로 링링을 써야 가장 큰 효율을보지만 이마저도 지뢰폭사라는 암울함이 존재함 스1로 치면 마인격인데 스1에서는 마인이 지상만공격해서 또는 메카닉은 초반에공중이 취약해서 셔틀플레이로 혹은 발업질럿이 마인에 한방에 안죽기때문에 닥돌로 역대박도 노리는 수가 나왔지만 스2에서는 저그 기본유닛자체가 체력이 빈약하고 게다가 전부 근접이기때문에 저그가 윈거리중심의 테란상대로 전투시 손해를 어쩔수없는것
아이콘 Freedom2 (2013-07-24 12:2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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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아이콘 스타2지세 (2013-07-24 12:2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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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이샤나이 (2013-07-24 12:2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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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쩔땐 추적자 어택땅으로 마인제거할때는 추적자 사거리와 엇비슷해서 안죽을것도 죽음 때문에가장 괜찮은 패치는 지뢰 사거리 하향이나 지뢰 자체에 지상용 공중용을 나눌수 있게 만들어 사용시 견제막는용도 지상전투용 등 쓰임새를 다체롭게 하는동시에 교전시 얼마만큼을 지상용으로 박고 얼마를 공중으로 박고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주어야함
아이콘 저그여왕타이쿤 (2013-07-24 12:25: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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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일꾼견제를 예로들면 테란은 두방에 뒤지는데 다른종족들은 한방
특히 저그는 기본유닛이 몸빵이 약한 링인데 한방에 죽음.. 해병도 한기뺴고 빈사로 살아있다는게 중요. 광전사는 말할필요없고
아이콘 저그여왕타이쿤 (2013-07-24 12:2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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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컨셉도 괜찮겠다. 대공방어모드하고 대지방어모드로 해서 모드에 맞는 데미지만 들어가게.
아이콘 카르크 (2013-07-24 12:3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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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문제가 저그는 스플래쉬 유닛에게 약한데 지뢰는 75/25라는 놈이 지대공도 가능하고 지대지도 가능한데 딜까지 거신이 한번 그으면 나오는 스플딜이 나오니 링이나 맹덕이 한방에 탈탈 털리는게 제일문제임
스플딜을 너프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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