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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18 13:00:21 KST | 조회 | 2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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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모함, 전순, 핵은 3대 버프 필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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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3가지 다 후반부에 쓰이는 유닛들이 너무 다 잉여화되었다는게 문제입니다.
이 3유닛 손 좀 봐서 후반부에 나올 수 있는 전투양상이 더 다양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우주모함도 요격기 마법 면역과 방어력 +3 주면 좋을것 같고
전순 야마토포 사정거리 증가 , 마나 소비가 아닌 쿨타임식으로 야마토 포 쏘게 하면 좋을것 같고
핵도 반경 넓히고 건물 추가 데미지를 넣으면 좀 더 재미있어 질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RTS는 초반, 중반, 후반이 다 재밌어야 하는데,
지금 군심은 후반의 재미가 다소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군다나 토스는 모선의 소용돌이가 없어져 일발 역전할 수 있는 카드가 없어요.
변수를 만들어 낼 무기가 있어야 경기도 좀 더 재밌어 지는데, 그런 변수를 만들어 내는 유닛들이 다 잉여가 되버렸으니...후반이 재밌을리가 없죠.
기갑병 너프 해준건 참 고마운데, 이 3유닛은 꼭 좀 버프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그렇다면 저그도 뭔가 버프를 시켜야 할 것 같은데..뭐가 좋을까요? 살모사 버프? 울트라 잠복돌진 추가? 아니면 군단숙주 속업? (좀 심한 버프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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