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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acardiGold
작성일 2013-06-12 14:55:52 KST 조회 245
제목
생각해보면 DK는 밸런스를 잘맞추는던게 아닌것같음
옛날에는 밸런스 디게 못맞췄는데 점점 실력이오른것같음. 불멸자 사거리+1정도때부터 점점 잘맞추게 된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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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거머리지뢰 (2013-06-12 14:59: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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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창기의 밸런스가 너무 카오스라.. 어느정도 게임양상이나 유닛의 능력치가 자리가 잡히고나서 패치 방향이 뚜렷해진거임;
BacardiGold (2013-06-12 15:0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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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그런데 4차관 하나 고치느라고 시간,파일런 범위,언덕시야,파수기 빌탐 그리고 군심넘어와서 언덕소환까지 손댔으니... 그런것보면 이번 저저전 뮤탈은 포촉하나만으로 고친거보면 실력이 늘긴 늘었음
아이콘 거머리지뢰 (2013-06-12 15:16: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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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관이 아니라 차관 자체가 초창기에 많이 에러였어요. 초기에 차관 쿨탐 60초일때 프프전 양상 보면 이 게임 진짜 발로 만들었나 생각될 정도였음. 그래서 이것저것 너프시키면서 모선핵 줘서 게임의 틀을 바꾼거고.

저저전은 실제 피드백도 생체추댐주라는 말이 많았으니 별로 고려할 것도 없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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