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도이보고 된 안전 해요,하지만 우리는 약간 특히 한국과 유럽에서 놀이의 최고 수준에서 실적이 저조한 프로토스를 몰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지역에서 많은 피드백을 모아 혼합 의견이 프로토스가 약한인지 여부를 보인다.
그러나이 단지의 경우 그들은하고 그들이 성능면에서 다소 약한 모양 때문에, 우리가 줄 아래 필요한 경우 Abebooks 웹이 패치를 준비 할 수 있도록 밸런스 테스트 맵에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하는건 아니 겠죠 패치 일정은 바로, 우리는 적어도 그들은 프로토스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참조하기 위해 몇 가지 교환하려고 주문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전에 여러 번 말씀 드렸어요, 우리의 목표는 게임이 더 다이나믹하고 게임에서보다 다양한 작업을 허용하도록 계속됩니다. 우리는이 일이 같은 대결을보고의 장점 느끼고 당신이 얻을거야 건지 알 수가 없다 때문에에 더 많은 흥미 롭군요. 성공과 실패의 정도가 변화하고 게임을 통하여 거기에 일정한 행동하는 경우마다 모두 정말로 다른 모든 게임을 형성하는. 우리는 예를 들어 양면 그냥 매크로 다음 하나 또는 두 손으로 전투를 위해지도의 중앙에 만날 PVT 작년에보고되었던 것과 비교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그들을 의료 선처럼 강한 교란 장치를 nerfing 이상 게임 전반에 걸쳐 적극적인 대신 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스에 차라리 버프 일 것입니다.
우리가 처음 시도하고자하는 업그레이드 된 속도로 떨어져 시작하고 속도 업그레이드를 치우는 워프 프리즘이다. 이 프로토스는 시간 훨씬 이전 지점에서 게임을 통하여보다 적극적인 것으로 권장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러한 변화 확인하고 싶습니다 하는데요는 버프의 모든 너무 많이하게 돌진합니까 시어 하시겠습니까 않습니다. 좋은 관리 효과적인 테스트의 목적은 버프가 너무 큰 느낌이 마음에 드 느끼는 경우 동일하게 업그레이드 속도를 유지하면서 물론, 우리는 기기에서 약간 하는데요 증가 이동 속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의견을주십시오, 우리는 백작에 이번 주말에지도 스케일 테스트를 밀어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