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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3-05-26 20:25:50 KST 조회 189
제목
확장팩 만드는데 가장 오래 개발 시간을 잡아먹는 작업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캠페인 구성 및 볼륨 조절

2. 시네마틱 및 컷신 제작

3. 밸런스를 조절하는 작업

4. 게임 내 인터페이스 구성 및 래더의 세부 환경 구성

 

이 중에서 어떤게 가장 개발 기간을 많이 잡아먹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큐레이션봇 (2013-05-26 20:26: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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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중간 중간 쉬면서 하는 타사 게임이 잡아먹는 시간
큐레이션봇 (2013-05-26 20:2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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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로 나도 그러함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5-26 20:2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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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런스는 하나만들어놓으면 거기서 조금씩 수정해나가면 별로 안걸릴것같고 4번이 가장 오래걸릴듯요
아이콘 망겜성애자 (2013-05-26 20:2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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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여름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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