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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페이튼
작성일 2013-05-24 17:55:26 KST 조회 327
제목
그런데 워3 유지비 시스템은 존재 이유가 뭐임?

영웅이 너무 빠르게 렙업하지 않기 위한 장치인가?


그럼 경험치를 내리면 되고 ㅇ;


유닛들 빨리빨리 회전시키라는 장치인가?


그럼 유닛을 소모전 방향으로 쓸수 있게 상대 영웅한테 갈 경험치를 내리면 되고 ㅇ;



아니 대체 뭣하러 저런 시스템을 만들어서 깨작깨작 밖에 못싸우게 만든거?


워3 대회들 보면 진짜 유닛 ±10기 정도로 깨작깨작~ 



그냥 첨부터 인구수 제한을 50으로 하던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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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zGs]DEN (2013-05-24 17:56: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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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워3만의 특유시스템이고 전맘에들었는데요
아이콘 야언이여 (2013-05-24 17:56: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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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참신하고 좋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오히려 그 유지비때문에 역전의 가능성도 있고
아이콘 boman (2013-05-24 17:5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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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이 대규모 물량전이면 마이크로 보는 맛 존내 노잼일듯
아이콘 토르예요 (2013-05-24 17:5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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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를 주기 위해서죠 병력이 적은 쪽은 자원이라도 더 많이 들어오게 한다는 취지로
아이콘 부료선 (2013-05-24 18:02: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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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을 위한 변수?
아이콘 다독다독 (2013-05-24 18:0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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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시스템 한계죠 그걸로 꼼수부리면서 유지한거 ㅋ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3-05-24 18:12: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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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수는 뭐냐 ㅋㅋㅋ

업킵유지가 얼마나중요한데
스타퀸 (2013-05-24 18:18: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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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 다 적어놓으셨네요 영웅을 강하게 하기 위해서임
아이콘 Rises (2013-05-24 18:1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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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의 가능성을 주는것과 그것도 하나의 전략적인 요소이고 워3만의 특징이었는데 ㅋㅋ
아이콘 prologue (2013-05-24 18:1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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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이 다양성.. 업킵유지로 2멀하고 비슷한 자원먹다가 갑자기 자원모인거 폭발시키기 같은것도 전략이 됬죠.
아이콘 Rises (2013-05-24 18:1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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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할수있는 확률이 더 높은 스포츠일수록 인기가 많다고 들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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