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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idas]KYou
작성일 2013-04-22 21:15:23 KST 조회 322
제목
스2에 연료라는 개념을 도입해야함

현실적으로 애프터버너란 한번 쓰면 연료 더럽게 많이 잡아먹는데 그걸 쉬지 않고 쓰다니 ㄷㄷ..

화염차와 기갑병은 네이팜이 줄어드질 않죠 ㄷㄷ..


히드라가 아무리 등뼈가 많아도 그렇게 쏴대단 허리 부러질듯..


프로토스 기계유닛은 연료랑 레이저 형태 무기가 공유되야함. 그러면 불사조 같은거 움직이다가 총알 한발 못 쏴보고 돌아오겠지..



는 개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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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zGs]OvO (2013-04-22 21:1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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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유닛만 남겠네요
는 테란멸망
아이콘 블럭명단 (2013-04-22 21:1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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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무게라는 개념까지 도입해서
해병 같은 애들 탄환 많이 들고 다닐 수록 무게 더 많이 나가서 이속 느려지게 하는 건 어떰?
많이 쏴서 탄환 떨어질수록 무게 가벼워져서 이속 빨라지고
물론 유저는 게임 시작전에 탄환 수 조절 가능
아이콘 허멘 (2013-04-22 21:17: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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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 : 나도 발톱아픈데 그만 공격하게 해줘요
아이콘 블럭명단 (2013-04-22 21:1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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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발 쏘고 나면 장전 ㄱㄱ
아이콘 Diminish (2013-04-22 21:1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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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사이오닉검은 건전지 떨어지면 충전해야하나
아이콘 NSYoonGLove (2013-04-22 21:1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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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해도시 같은 맵에서 테란은 전부 질식사해야됌
NoWHere (2013-04-22 21:1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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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포격기 원리상 사용할수록 출력량 증가인데 뭐지 ㄷㄷ
99cwal99 (2013-04-22 21:19: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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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줄이 개념이네요.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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