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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치즈퐁듀-
작성일 2013-04-11 12:36:12 KST 조회 275
제목
확실히 군숙은 럴커가 아님

군숙은 한번 뱉었을때, 그 자리에 계속 지키고있는건 상당히 비효율적임

 

(자리노출되서 때리러 올 뿐더러, 25초간 거기에 있을 이유도없음. 잠복풀고, 다른곳 갈곳 찾는게 더 나음)

 

 

 

애초에 럴커때문에 다들 군숙도 럴커처럼쓰는데, 그러면 소환후 25초간 자유롭다는 군숙의 장점을 버리게 되는거임.

 

약간 앞으로 가던가, 뒤로 가던가하면서 전진망을 땅기건, 빼건을 선택하는 컨트롤이 필요할듯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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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3-04-11 12:3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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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새로운 개념의 유닛이라서 적응하기가 쉽지가 않음
아이콘 HiNos (2013-04-11 12:3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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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이 되게 많이 가는 유닛임 마법 유닛도 아닌 주제에
아이콘 -치즈퐁듀- (2013-04-11 12:38: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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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손이 매우 많이 가게 되는유닛임

단, 그 컨트롤을 다 해낸다면 4기가지고 지역유린시, 의료선견제보다 심한 혼란을 야기할수잇을듯...
종이접기 (2013-04-11 12:38: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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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리할땐 뒤로 물러가서 식충 뱉고, 유리할 땐 전진해 가면서 식충 뱉어야 되나 봄

그냥 한 자리에만 박아넣고 있으면 상대방이 군숙 있는 자리에 스캔을 쓰든

폭풍을 써서 한꺼번에 몰살 시켜버림
아이콘 깃털달린구렁이 (2013-04-11 12:38: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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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임. 한번 뱉으면 쿨타임동안 움직여야하는게 필수 같음. 유닛컨처럼. 쏘고 움직이고 쏘고 움직이고
아이콘 Diminish (2013-04-11 12:40: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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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식충뱉고 무조건 라인전진하던가 후퇴하던가 해야함

그자리에 있으면 식충 정리하고 앞점멸 꿀임
아이콘 로보로보 (2013-04-11 12:42: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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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은 정말 바닥을 기는것이 손이 많이 가는데 느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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